2005년 11월 12일 토요일

U3 or G3 or i5 골라주세요~

이것을 쓰신분이나.. 쓰시는분들..


지금 몹시 고민중입니다..(기간은 몇달째 -_-;)



" 추천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리고 각 기기의 장, 단점 도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5개:

  1. iAudio F1 가 차라리 좋을거 같네요 '-'



    U3 는 최근 나온 COWON 의 MP3 이긴 한데,

    솔직히 동영상 보는데 1.2인치 가지고 -,.-

    U3 는 TXT 뷰어가 있는 관계로 음악들으면서 TXT 보는데 좋을거 같고요,



    G3 는 COWON 시리즈 중에 가장 긴 재생시간 (50시간) 을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AA 사이즈 건전지를 사용하므로 충전지를 사용해야 되고, 버그가 좀 많다더군요.

    답글삭제
  2. @코프 - 2005/11/12 22:30
    답변 갑사합니다.~

    F1이라..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답글삭제
  3. G3 사용자 입니다.

    재생시간이 길다는게 참 매력적이더군요 -_-;

    꼭 충전지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구요..



    1년 2개월 사용하고 나서 버그가 생겨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해주었더니 말짱하네요 ^^.



    정말 만족스러운 기계입니다 ^^.



    제가 느꼈던 장점은 이퀼라이저 쪽이 음향효과쪽으로 집중되어 있어서 좋았다.. 라는것이었고..



    단점이라고 느껴졌던건.. 번들로 딸려나온 이어폰 유닛이 하얀색이라서 1년정도 쓰면 살짝 회색빛이 돈다~ 정도였을까요^^.



    모쪼록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기를 ^^



    아, 한가지 더 조언드리자면, 많은 고민을 한 후에 지르게 된 기계일수록 실망을 크게 하게 된답니다 -_-

    지름신을 모실때는 그저 한방에!!(도망)

    답글삭제
  4. @혜란 - 2005/11/12 23:20
    읔.. 그렇군요.. 근데 어쩔수 없이 이리저리 고민만하게 되네요..

    이제 다시 초점은 U3, G3... 갈등갈등..

    답글삭제
  5. 아마 g3유저는 g3가 좋다고 할겁니다.



    u3를 쓰지 않았을테고 g3또한 좋은 기기이기 때문이죠.



    저도 이문제에 관해서 많은 고민을 했는데 앞으로 2~3년을 더 쓸 mp라면



    신제품을 사라는 말에 u3를 샀습니다.



    생각보다 만족이군요 ^^



    g3 50시간 재생 스펙은 상당히 부럽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