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월 17일 수요일

TatterTools 1.1.1 업데이트 후 나타났던 문제점.


1.1.0.2 를 쓰고 있었는데..

업데이트 후에 몇가지 문제가 발생했는데

혹시나 같은 증상으로 골머리 썩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해봅니다.


1. 스킨 -> 출력설정 화면 설정을 변경하면 저장 실패가 나옵니다.!!

-> 저도 이것때메 다시 1.1.0.2 로 다운그레이드를.. -_-.. DB도 한번 날려먹고...
    결론은 잘 모르겠지만..
   
    우선 체크 하셔야 될것은 /skin/customize/skin/customize/1 폴더의 권한을 777로 줍니다.
  
    두번째로 하실것은 /tt/checkup 를 실행하여 줍니다. ex) http://taesuz.80port.net/tt/checkup
 
    이렇게 하니 확실히 되더군요..



2. 포스팅할때 시간이 안맞아요!!!


-> 아 이것때메 포스팅 할때 시간을 예약해놓고 했습니다만.. -_-;
    간단하더군요.. 환경설정 -> 기타 설정 -> 시간대 설정하는게 있습니다.
    한국으로 되어있지 않다면 한국으로 한국되어있다면 다른 나라를 선택후 저장 다시 한국 선택 저장..

    그러니까 잘되더군요..




이상으로 TT 1.1.1 으로 갈아타면서 발생했던 문제와 해결방법을 기술했습니다.

뭐.. 보면 별거 아니지만.. 도움이 되시는분도 있겠죠?

힘들게 올라탔지만(?) 올라탄 보람이 있네요. 스킨과 플러그인을 좀 간편하게 했더니

속도가 2배로 빨라진거 같네요. :)

댓글 2개:

  1. 아.. 정말 우연찮게 여기서 해결 방법을 찾았네요. 감사합니다.. 출력설정에서 자꾸 저장할 수 없다고만 하니 짜증나 죽는 줄 알았지 뭡니까..^^; 행복하세요~

    답글삭제
  2. @그만 - 2007/01/30 00:37
    도움이 되셨다니 기쁘네요.

    저와 같은 문제가 있으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니~

    댓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